천상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2학기 일과 운영 조정 안내(10월 20일부터 시행)
작성자 김진호 등록일 21.10.13 조회수 65
첨부파일

관련 : 천상고등학교-8718 

2021학년도 2학기 일과 운영에 변동이 있기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021학년도 2학기 일과 운영 조정 따른 안내

 

코로나19감염증 예방을 위해 모두가 불철주야 애쓰고 있는 지금, 본교에서도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생, 학부모님 모두 교육청과 학교의 권고 수칙을 잘 준수하여 힘든 이 시기를 함께 극복해나가길 바랍니다.

드릴 말씀은 1020일부터 2학기 일과 운영에 조정이 있기에 새로운 일과 운영계획을 안내드립니다.

전면등교 시 일과운영표

1,2학년

3학년

시간

내용

시간

내용

08:00~08:30

학생등교

08:00~08:30

학생등교

08:30~08:40

학급조례

(출결기준 08:30)

08:30~08:40

학급조례

(출결기준 08:30)

08:40~09:25

1교시(45)

08:40~09:25

1교시(45)

09:35~10:20

2교시(45)

09:35~10:20

2교시(45)

10:30~11:15

3교시(45)

10:30~11:15

3교시(45)

11:15~12:45

점심식사(90)

11:25~12:10

4교시(45)

12:45~13:30

4교시(45)

12:10~13:40

점심식사(90)

13:40~14:25

5교시(45)

13:40~14:25

5교시(45)

14:35~15:20

6교시(45)

14:35~15:20

6교시(45)

15:20~15:35

청소시간(15)

15:20~15:35

청소시간(15)

15:35~16:20

7교시(45)

15:35~16:20

7교시(45)

2021. 10. 13.

천상고등학교장

직인생략


이전글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가정통신문(학부모 소식지)
다음글 코로나19 백신접종에 따른 출결처리 및 평가방안